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무선청소기 추천 한번 알아봐요

샤오미 무선청소기 추천 한번 알아봐요.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다보면 장점과 단점이 분리가 되고 요즘들어서는 물론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확실히 단점도 있어서 구매를 할 때 잘 생각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소음은 확실히 유선보다는 적다는 느낌이 들어서 아침이나 밤에 청소를 할 때에도 이웃들의 눈치가 덜 보인다는 장점이 있는데 특히나 물걸레 기능은 소리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무선 청소기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매트리스는 물론, 틈새, 굳은 먼지, 구부러지는 틈새, 상부청소, 연장호스를 사용하여 청소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침구 청소의 경우 분당 4천번 두드리기 때문에 침구 속에 숨어있는 먼지를 흡입할 수 있고 마찰은 최소화 하기 땜누에 침구 손상은 적게 하는 것이 특징이고 모든 영역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요즘은 차이슨이라고 해서 중국에서 만들어낸 가성비 제품 이것도 좋다고 해서 구매를 할까 했는데 a/s가 안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하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a/s가 아예 안되기 때문에 도박에 가까운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평소에 제가 만지면 다 고장나고 안좋기 때문에 반드시 a/s는 필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무선 청소기 헤파필터가 추가되어있어 꼼꼼하게 먼지를 걸러주고 먼지통 용량은 0.33L 정도 되는 것이 샤크 무선청소기 에보플렉스의 특징입니다. 바닥 모드, 카펫모드 이렇게 두가지가 있고 브러시 방식은 듀얼 브러시가 있는데 소프트 브러쉬가 롤브러시 이렇게 두가지가 있고 강약은 두가지로 되어있고 부가 구성품이 있습니다.

살림은 템빨이라는 말이 있는데 오래 잘 사용하던 청소기가 고장이 나서 어떤 청소기를 사지 고민을 했는데 이제까지 사용했던 것들은 코드를 꼽아 사용하는 유선청소기였다면 왜인지 무선 청소기에 관심이 갔습니다. 청소기 돌리는 것 사실 일도 아닌데 코드를 꼽고 또 멀리 있는 곳까지 가려면 다시 빼서 다른 공간에 꼽고 이런 것들이 번거로웠습니다.

다이슨과 코드제로 중에 고민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다이슨에대한 단점이 강조되고 확실히 코드제로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정말 최소 10년 이상은 쓸 생각으로 거금을 주고 구매를 했는데 확실히 가격대기 비싸기 때문에 결제 직전까지도 많은 고민을 하고 걱정을 했는데 확실히 몇 번 사용하다 보니 사용감이 다르고 왜 다들 코드제로 코드제로 하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필터청소주기도 알려주고 어플과 연동을 하면 디스플레이에 여러가지가 표시되어 훨씬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고 키조절이 가능하여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여 키가 큰 사람도 또 작은 사람도 편리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흡입구가 있어서 각 공간과 장소에 맞는 적합한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